KL Technologies,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


전 체 [ 126 ]
구매 및 체험 문의 [ 3 ]회원등록 [ 0 ]
보안 및 제품 정보 [ 7 ]바이러스 문제 [ 4 ]
설치 및 제거 [ 21 ]제품 설정 [ 57 ]
트러블슈팅 [ 14 ]Kaspersky Rescue Disk [ 1 ]
Kaspersky Security Scan [ 13 ]기타문의 [ 2 ]

   
  [제품 설정 > ] 개인용 사용자 업데이트 오류 조치 설정 (수정)

안녕하세요.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일부 PC에서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SK 사용자에서만 발생하고 있습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신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연결 설정 => MAC 주소 변경에 체크 => MAC 주소 찾기에서 검색된 MAC 주소 아무거나 선택 => 적용



만약 공유기에 표시된 외부 ip주소가 공인ip가 아닌경우 모뎀과 연결된 공유기로 접속하여 MAC 주소를 변경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MAC주소를 변경 시키면 공인IP가 변경 됩니다. 

이 후에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신다면 공유 설정 후 카스퍼스키 삭제 후 재부팅하여 재설치 해주시고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