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Technologies,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


전 체 [ 131 ]
구매 및 체험 문의 [ 3 ]회원등록 [ 0 ]
보안 및 제품 정보 [ 7 ]바이러스 문제 [ 4 ]
설치 및 제거 [ 21 ]제품 설정 [ 57 ]
트러블슈팅 [ 14 ]Kaspersky Rescue Disk [ 1 ]
Kaspersky Security Scan [ 13 ]기타문의 [ 4 ]

   
  [공지 > ] 개인용 제품 사용시 금융권 사이트 접속 문제(보안제품 설치요구 문제)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카스퍼스키 총판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금융권사이트 접속시 보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설치하라고 나오는 현상 해결 방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설정 - 추가 - 네트워크를 클릭합니다.

2. 암호화된 연결 검사 항목을 암호화된 연결 검사 안 함으로 변경합니다.

3. 이 상태에서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후 다시 금융권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