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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 [공지] 카스퍼스키 개인용 제품 기술지원 정책 변경 안내 (20.7.1 이후)
안녕하세요.
카스퍼스키 총판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카스퍼스키 개인용 기술지원 운영 정책이 변경되어 공지해 드립니다.

변경 전: 글로벌 콜센터 운영 (한국어 지원)

변경 후: 콜센터 운영 종료, 지원 문의는 my.kaspersky.com 을 이용해 주세요.
          한국어 지원이 불가하며 문의시 영문으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2020년 7월 1일 부터..


케이엘테크놀로지에서 구매한 라이선스 관련 문제는 아래 주소의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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