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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리랩 > ] [누리랩] 제품 삭제 또는 포맷 진행 후 재설치시 인증횟수 초과 안내
안녕하세요.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정품 인증이 완료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nuri Anti-Ransom 제품을 설치했던 윈도우를 포맷한 뒤

nuri Anti-Ransom 제품을 설치하고 정품인증에서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면

"사용가능한 숫자가 초과하여 등록할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아래 그림처럼 나타나게 됩니다.



이경우 인증 횟수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support@kltec.kr 주소로 해당 활성화 코드를 보내주시면 활성화 코드 초기화 진행 후 완료되면 메일로 답장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