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Technologies,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
리눅스 서버 보안 솔루션, 실제 도입 늘어...올해도 시장 확대 예고
 
지난해 리눅스 운용체계(OS)를 탑재한 서버 보안 솔루션 공급이 증가했다. 인터넷나야나 사태 이후로 기업이 리눅스 서버 보안에 투자하기 시작했고, 보안 솔루션을 도입한 곳이 실제 보안기업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올해도 리눅스 보안 솔루션 도입 문의가 늘고 있다.
28일 보안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카스퍼스키랩 리눅스 서버용 보안 솔루션 '카스퍼스키 안티바이러스 포 리눅스 파일서버' 공급이 전년 대비 20% 늘었다. 금융권·게임 업체를 위주로 제품 수요가 증가했다.


지난해 인터넷나야나 사태 이후 솔루션 도입 문의가 많았고 실제 리눅스 보안 솔루션을 도입한 곳이 등장했다. 올해 초에도 리눅스 서버 보안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이창훈 카스퍼스키랩코리아 대표는 “현재 10곳에서 도입 테스트 중”이라면서 “솔루션 수는 2000개가 넘는다”고 전했다.

기사 전문보기


카스퍼스키랩 소개
1997년 설립된 글로벌 사이버 보안 전문 회사 카스퍼스키랩은 심층적인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와 보안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전 세계 각지의 기업, 기간 산업 인프라, 정부 및 개인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스퍼스키랩은 세계 최고 수준의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부터 다양한 특수 분야 전용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까지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서 갈수록 정교해지는 디지털 위협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카스퍼스키랩의 기술을 통해 보호를 받는 사용자 수는 4억 명 이상이며, 27만 곳의 기업 고객이 카스퍼스키랩의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aspersky.com을 참조하십시오.

18-01-30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