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Technologies,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
2018년 설연휴 기술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다가오는 설날, 풍요롭고 넉넉한 명절 되시길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내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설 연휴 기간 (2월 15일 ~ 2월 17일의 기술지원 관련 문의 및 구매 관련 문의는 이메일 및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이메일 support@kltec.kr / 게시판 바로가기(클릭)

정상 영업일부터는 아래와 같이 기술지원이 제공됩니다.

  1. 고객사일 경우

    케이엘테크놀로지를 통한 유통사를 경유해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사일 경우입니다.

    케이엘테크놀로지는 최대 경력 10년차인 카스퍼스키 전담 엔지니어를 비롯하여
    다수의 카스퍼스키 전담 엔지니어가 최상의 카스퍼스키 제품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개인/기업고객)

    또한 보안 장비 및 보안솔루션 전담 엔지니어(최고 25년 경력)를 보유하여 힐스톤, 담발라, 파이어아이 고객사는 물론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네트워크 및 보안 등의 토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기술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고객사가 아닐 경우

    당사를 통하지 않은 구매고객의 경우(카스퍼스키 제품) 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기술지원이 불가함을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카스퍼스키 제품 사용시 불편이 발생 할 경우, 구매 업체를 통해 카스퍼스키 제품 판매 총판사가
    케이엘테크놀로지인지를 확인하시고 기술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당사를 통한 구매 고객사에 대한 기술지원에 만전을 기하기 위함이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스퍼스키 제품 도입 시(신규/갱신) 사전에 당사 영업 파트너사를 통한 구매여부 인지를 확인하시어
    최상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한 최상의 보안 태세를 갖추시기 바랍니다.

  3. 기술지원 문의: support@kltec.kr / 구매 문의: sales@kltec.kr

더 나은 기술지원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보안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편안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8-02-14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