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Technologies,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
차세대 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Business를 통한 사이버 보안 위험 관리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적합한 확장성, 차세대 기술, EDR 통합 기능을 갖춘 카스퍼스키랩 대표 엔드포인트 제품의 새 버전 출시

사이버 범죄의 공격 수법은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다. 대규모 랜섬웨어 공격에 사용되며 대중의 관심을 끄는 해킹 조직이 개발한 것으로 추정되는 지능형 익스플로잇을 비롯하여 최신 관심사를 사용한 창의적인 스팸 및 피싱 공격, 소셜 엔지니어링 또는 합법적 소프트웨어를 사이버 무기로 사용하는 기법에 크게 의존하는 공격 등이 있다. 사이버 공격이 진화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 또한 함께 진화할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이러한 시점에서 등장한 새로운 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Business는 또 하나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동적 기계 학습을 통해 강화된 차세대 탐지 기술, 세분화된 보안 제어 기능과 더불어 취약점 관리, EDR과의 통합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차세대 기술

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Business는 독립 연구 기관과 전 세계 수많은 고객이 입증한 가장 엄격한 보호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보호 기술을 개선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혁신으로는 향상된 동적 기계 학습을 통한 실시간 악성 활동 탐지 기능이 있다. 또한 동작 기반 탐지, HIPS, 익스플로잇 방지, 복원 엔진 등에도 차세대 기술이 적용되었다.

‘보안 제어’ 기능 역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다. 시스템에 필수적인 프로세스를 보호하고 mimikatz와 같은 컴퓨터에 저장된 암호를 유출하려는 악성 코드를 방지하는 새로운 메커니즘이 대표적이다. 컴퓨터를 해킹한 후 암호화 가상화폐를 채굴하는 WannaMine과 같은 위협이 유행하는 오늘날의 위협 환경에서 이러한 기능은 다른 보호 기능과 함께 상호 작용하여 기업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취약점 및 패치 매니지먼트’ 구성 요소를 통해 취약점 검색 및 패치 우선 순위 지정, 패치 다운로드, 배포 설치 등 기업의 취약점을 자동으로 관리하고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그 결과 사이버 범죄자가 즐겨 사용하는 운영 체제의 취약점뿐만 아니라, 오피스, 자바 등의 소프트웨어 취약점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이와 같은 자동화 기능 덕분에 시스템 관리와 관련된 불필요한 인력 낭비를 막아 기업의 IT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한다.

완전히 새롭게 설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는 여러 보호 기술 및 보안 구성 요소를 알기 쉽게 이미지 및 그래프로 표시한다. 따라서 다양한 차세대 보안 기술의 상태와 효율성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각 보호 기술의 활성화 및 작동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세분화된 보안 관리 및 완전한 가시성

기업의 IT는 시스템, 네트워크, 기기가 서로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어 효율적으로 기업의 인프라를 관리하고 보호해야 한다. 새로운 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Business에는 하나의 중앙 관리 서버를 운영하면서 더욱 다양하게 전체 인프라의 보안을 통제할 수 있다. 여기에는 랜섬웨어 방지 기능, 네트워크 브릿지 관리, 익스플로잇 방지, 방화벽 구성뿐만 아니라 화이트리스트 기반의 ‘기본 거부’ 모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워크스테이션과 서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기능을 통해 통합 보안 관리를 구현할 수 있다.

새 버전에서는 Kaspersky EDR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새로운 차원의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즉, 고유한 엔드포인트 보호 기능과 동시에 메타 데이터 및 IoC 수집을 위한 엔드포인트 EDR 에이전트로도 사용될 수 있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활용하여 기업은 심각한 사이버 보안 침해 사고가 발생할 경우 더욱 면밀하게 사건 조사 및 복원을 수행할 수 있다.

우수한 확장성 및 유연한 배포 옵션

새로운 버전의 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Business에서는 대기업 고객을 위한 관리 및 배포 기능도 크게 강화되었다. 이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적합한 확장성을 지원하므로 중앙 관리 서버 한 대로 최대 10만 개의 엔드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고 컴퓨터 자원 소모를 최소화하는 ‘클라우드 모드’ 운영 방식까지 새롭게 추가되어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기업과 보안 요구 사항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카스퍼스키랩코리아의 이창훈 지사장(www.kaspersky.co.kr)은 “기업 데이터의 중요성이 커지고 비즈니스 연속성이 강화되며 효율적인 보호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는 등, 비즈니스 보안 요구 사항은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안티 맬웨어 보호 기능을 제대로 갖추어도 각 기업마다 고유한 위험 및 보안 문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에 카스퍼스키랩은 수상 경력으로 입증된 여러 보호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모든 기업의 요구 사항을 아우르는 보안 관리 기능을 추가해 카스퍼스키랩의 대표적인 기업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Kaspersky Security for Business와 각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스퍼스키랩의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



카스퍼스키랩 소개
1997년 설립되어 2017년 20주년이 된 글로벌 사이버 보안 전문 회사 카스퍼스키랩은 심층적인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와 보안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전 세계 각지의 기업, 기간 산업 인프라, 정부 및 개인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스퍼스키랩은 세계 최고 수준의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부터 다양한 특수 분야 전용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까지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서 갈수록 정교해지는 디지털 위협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카스퍼스키랩의 기술을 통해 보호를 받는 사용자 수는 4억 명 이상이며, 27만 곳의 기업 고객이 카스퍼스키랩의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aspersky.com을 참조하십시오.
18-05-31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