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엘테크놀로지] 설 연휴 기술지원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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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다가오는 설날, 풍요롭고 넉넉한 명절 되시길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내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설 연휴 기간 (2월 3일 ~ 2월 6일) 간의 기술지원 관련 문의 및 구매 관련 문의는 이메일 및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이메일 support@kltec.kr / 게시판 바로가기(클릭)
정상 영업일부터는 아래와 같이 기술지원이 제공됩니다.
- 고객사일 경우
케이엘테크놀로지를 통한 유통사를 경유해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사일 경우입니다.
케이엘테크놀로지는 최대 경력 10년차인 카스퍼스키 전담 엔지니어를 비롯하여 다수의 카스퍼스키 전담 엔지니어가 최상의 카스퍼스키 제품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기업고객)
또한 보안 장비 및 보안솔루션 전담 엔지니어(최고 25년 경력)를 보유하여 힐스톤 방화벽 고객사는 물론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네트워크 및 보안 등의 토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기술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사가 아닐 경우
당사를 통하지 않은 구매고객의 경우(카스퍼스키 제품) 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기술지원이 불가함을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카스퍼스키 제품 사용시 불편이 발생 할 경우, 구매 업체를 통해 카스퍼스키 제품 판매 총판사가 케이엘테크놀로지인지를 확인하시고 기술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당사를 통한 구매 고객사에 대한 기술지원에 만전을 기하기 위함이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스퍼스키 제품 도입 시(신규/갱신) 사전에 당사 영업 파트너사를 통한 구매여부 인지를 확인하시어 최상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한 최상의 보안 태세를 갖추시기 바랍니다.
- 기술지원 문의: support@kltec.kr / 구매 문의: sales@kltec.kr
더 나은 기술지원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보안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편안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9-02-01 1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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